성장기

네이버 운세 02/28 본문

일상/일기

네이버 운세 02/28

두드래곤 2024. 2. 28. 21:27
반응형
SMALL

 

 


02월 28일의 운세 총운은 “구사일생” 입니다.


주변의 평가에 당장 연연해하기보다는 장기적인 안목을 가지고 움직이세요. 눈앞의 일에만 집착을 하게 되면 장기적으로 악영향으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변에서 비난이 있었다고 금방 하던 일의 방식을 바꾸거나 하는 것은 좋지 못합니다. 남들과의 관계에 이끌려 가기 보다는 자신의 의지를 가지고 모든 일에 임하는 태도가 필요합니다. 자신에 대한 믿음을 가지고 일을 처리해 나가는 것이 중요한 시기입니다. 또한 소신과 직관이 필요한 날입니다. 스스로를 믿으세요. 주변의 평가를 좋게 바꿀 수 있는 기회로 만들 수 있습니다.

애정운

되지 않을 인연에 집착하다가 시간을 낭비하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너무 높은 나무를 쳐다보고 있는 것은 아닌지 생각해 보세요. 이상형은 이상형일 뿐으로 자신의 인연이 아니기 쉽습니다. 자신과 어울리지 않는 사람에게는 관심을 갖지 않는 것이 좋을 듯 하군요. 이루어지기 힘든 사랑은 기운만 빠지게 합니다. 괜한 착각이나 어울리지 않는 사람과의 관계로 인해 마음만 아플 수 있습니다. 대신 눈을 가까운 데로 돌려 자신에게 평소 호감을 보였던 사람을 쳐다보는 것도 좋습니다.
 

금전운

이익보다는 손해를 보기 쉬운 날이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금전적인 면에 있어서는 예민하게 대처해야 손실을 막을 수 있습니다. 쓸데없는 물건을 사거나 남의 말에 솔깃해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괜한 욕심을 부리다가는 오히려 돈도 잃고 마음까지 상할 우려가 있습니다. 어디서든 자신의 소신을 잃지 말고 많은 계획을 세워두는 것이 자신의 손해를 막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이기도 합니다. 또한 로또 복권을 살 때에도 자동 번호 선정보다는 소신 것 번호를 골라서 대박을 노리기 바랍니다.
 

직장운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리는 하루이지만, 직장에서 약간의 트러블만 조심하면 무리없습니다. 위로부터 내려온 일을 멋지게 해결해 상사와 주변 동료들로부터 칭찬과 축하를 한 몸에 받습니다. 모두가 자신의 능력을 인정해주니 이보다 더 좋은 일은 없습니다. 평소 상사가 당신을 눈엣가시로 여기고 있거나, 당신의 능력에 눈치채지 못했던 경우에도 이번의 공적을 인정 받아 상사의 칭찬을 한 몸에 받습니다. 평소에도 도드라지게 능력을 자랑해 총애를 받던 사람이라면 칭찬으로 상사의 입에서 침이 다 마를 지경입니다. 그런 상사의 칭찬에 당신을 좋지 않게 보는 무리가 생기는 것이 문제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윗사람이나 선배, 후배가 아닌 동기나 같은 위치의 동료들입니다. 당신 혼자 뛰어난 능력을 보이고 상사의 칭찬을 받는 것을 좋지 않은 눈으로 보고, 음해할 수 있습니다. 근거 없는 시기입니다만 남의 성공을 곱게 보지 못하는 사람들에게는 좋은 소재거리가 됩니다. 악의를 가진 소문이 회사 내에 퍼질 수 있으니, 유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성공하면 성공할수록 겸손한 자세를 보인다면 남의 성공을 질투하는 무리들도 딱히 트집을 잡을 수 없을 것입니다.
 

학업운

묘하게 기분이 들뜨는 날이라 책이 손에 잡히지 않습니다. 마음을 다잡고 공부해보려고 하지만 쉽지 않습니다. 평소에 공부하는 장소나, 집이 아닌 다른 곳에서 공부해본다면 심기일전하여 공부에도 박차를 가할 수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렇지만 어느 곳으로 옮겨도 마음이 뒤숭숭하고 공부가 안되기는 마찬가지. 오히려 장소를 옮겨 다니면 다닐수록 바깥으로 나가 놀고 싶은 생각만이 모락모락 피어 오릅니다. 밖으로 나간다는 것에 들떠 정작 공부할 책을 안 가져왔다던가 평소 필기구를 놔두던 장소가 틀려 찾는 데 한참 걸린다던가, 심기일전은 커녕 흐트러지는 마음 때문에 책을 보는 것이 점점 힘들어질 뿐입니다. 이리저리 장소를 옮겨 다닐 생각을 하지 말고 지금 있는 자리에서 공부에 집중해보도록 노력하세요. 처음에는 온갖 잡생각에 힘들지도 모르지만 일단 한 번 집중하고 나면 다른 어떤 때보다 책에 집중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런 자세로 하나를 꾸준히 파고 든다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신체 기능이 썩 좋지 않은 하루입니다. 따라서, 체력 관리를 위해서라도 가벼운 산책 후 음악이나 독서를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매운 음식이나 향이 강한 음식의 섭취를 자제해야 하세요. 부드럽고 유연한 음식을 먹는 것이 좋습니다.

 
LIST

'일상 >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3.12.25. 메리 크리스마스  (0) 2023.12.25
하루 일과 11/21(화)  (0) 2023.11.21
하루 일과 11/10(금)  (0) 2023.11.10
[공공기관] 업무일지('22년 4월 21일)  (0) 2022.04.20
7월 13일(화) 일일 업무 일지  (0) 2021.07.13